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비싸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다음달 통신 요금을 갚을때 상당한 부담으로 돌아오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이용하시는 고객의 입장에서 수수료 부분은 금액이 커지면 커질수록 부담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결제 및 배송' 에서 '우측 상단 수정' 을 클릭하고 '휴대폰(지불 방법)을 드래그' 하여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전화번호가 없는 광고 또는 전화를 했는데 정보이용료 현금화 연락이 되지 않는 업체는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만약 부족하다면 나우상품권 홈페이지 질문 & 답변 메뉴의 게시글들도 읽어보세요. 물론 직접 상담 전화나 카톡을 주셔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휴대폰 선택후에 이 휴대폰의 전화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청구 서명 정보이용료 현금화 및 청구서 주소를 입력합니다.)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조금 이해가 되셨을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